게임 최적화를 위한 패스타핑리버스 소개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반가워요 최근엔 게임들이 대부분 온라인 게임이죠. 그로 인해 네트워크 속도아 굉장히 굉장히 중요하죠. 평균적으로 컴퓨터의 속도가 느려서 게임이 끊기거가 튕기기 보기보다 네트워크 상태가 안좋기때문에 게임이 끊기거나 팅기게 되어지시는데요. 이럴때 한층더 게임을 빠르게 해두는게 있습니다.

게임의 내부 패킷 전송의 딜레이를 확실히 줄여주소 전송지연이 없게 만들어주는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가장 잘알려진게 바로 패스타핑리버스입니다. 비스므리한 이름의 프로그램들이 많이있지만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중에선이게 평이 매우 좋은데요.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으 게임 최적화를 하게될 때 사용할 프로그램인 패스타핑리버스에 대하여 안내해보겠는데요.

다른 패스트핑 프로그램들보다도 확실히 빠른속도를 자랑해요. 그리고 포터블 버전이기 떄문에 별다른 인스톨이 필요가 없죠.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그냥 게임을 실행하기전에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시고나서 최적화 작업을 해보시고 실행하면 되느데요. 이 프로그램의 평가가 정말 좋답니다. 거진 평점 5.0대에 육박하는데요. 자그럼 꽁짜로 다운받아볼게요.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인 패스타핑 리버스는 http://www.bycpp.net/79 이 정식 홈페이지에서 받아 볼수 있어요. 주소를 복사하시고 나서붙여넣기 하시면 바로이동이 되어 지는데요 가장 밑에 있는 32비트 64비트 통합 버전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내려받기를 받아준후에 이제는 압축을 풀어주십시오. 압축을 풀어주게 되어지시면 이제는 이런식으로 이렇게 나오도록 될듯한데요. 이곳에서 32비트와 64비틀가있기때문에 방문해주신 분들의 컴퓨터 버전에 맞는것으로 실행을 해주십시오. 간단하게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이러한 식으로 나오게 될건데요. 가장 위에 게임을 체크해 보시고 On을 눌러주신다면 최적화 작업이 바로진행될거에요.

약 5처정도 시간이 걸릴수가있네요. 이런 식으로 해 놓으면 게임 최적화가 되어지는데 확실히 빨라짐을 느낄수있을겁니다 이번의 내용 참고가 되었으면 좋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