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ARS안내

고용노동부 상담센터는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전화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350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량이 많아졌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따라서, ARS 단축번호를 미리 확인하고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ARS 번호가 변경되어, 이용 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

국번없이 1350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를 걸기 위해서는 135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지역번호는 필요하지 않으며, 주중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됩니다. 쉬는 날에는 운영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

고객상담센터 전화상담 절차

고용노동부 상담센터는 주중 점심 시간을 제외하고,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됩니다. ARS 번호를 이용하면 더 빠르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최근 고용노동부공홈에 따르면, ARS 번호가 변경됐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정확히는 3월 16일부터 변경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상담 시 ARS 번호를 함께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

ARS상세 안내

기존에는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로 1350번을 이용하면 바로 연결되던 ARS 방식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변경사항이 있어, 현재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와 최신 ARS 번호를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