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주소 신주소 변환 쉽게해보기

이번에 준비를 해보 포스팅 내용은 주소와 연관되어진 내용입니다. 사실 도로명주소라고 하는 제도가 생긴지는 엄청 오래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도 구주소로 입력해주시고 있습니다. 더러 신주소만 입력하게 되어져 있는 홈페이지도 있답니다. 그렇기에 이번엔 구주소 신주소 변환 방법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까하네요.

구주소 신주소 변환

이럴땐 구주소로 도로명주소찾아 보시기가 필요하죠. 도로명주소찾아 보시기는 사이트에서 꽁짜로 해보시는데요. 정식 사이트 이름은 도로명주소 안내 시스템이기도 한대요. 여기에서 양방향 구주소 신주소 변환이 가능하거든요. 주소입력란에 입력 해주시고 검색을 해주시게되면 결과들이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구주소만 아시고 있기에 신주소는 엄청 쉽게 얻어낼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을 하게 되면 상단에 소개하고있는 홈페이지로 한방에 이동되어지게 되는데요.

 

?사이트 바로가기

 

구주소 신주소 변환

구주소나 신주소나 아무 형태나 입력을 하셔서 검색을 하게되면 지번주소와 도로명주소가 함께 나오죠. 그렇기 때문에 이용하기 더더욱 쉬운데요. 옆에 더보기를 눌러주신다면 영문주소도 나오죠.

구주소 신주소 변환

또한 한가지더!! 이 정식 홈페이지에선 대량으로 구주소 신주소 변환이 가능해요. 홈페이지의 하단을 보면 50건 이하, 3000건 이하등의 대량 변환 시스템이 있으니 한꺼번에 많이 바꿔야 하신 분들은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