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공 가사 노래듣기

이번 주제는 정말 멋있고 감동적인 노래 한 곡을 내용을 설명 해 드려 보도록 할건데요. 한번 준비를 해 드릴 노래는 나훈아 님의 공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 정말 멋있고 감동적인 곡인데요. 요즘에도 상당히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으로 유명한 나훈아 님의 사랑받은 곡인 공이랍니다.

나훈아 공 가사

나훈아 공 가사

 

 

나훈아 공 가사

살아온 인생을 한번 다시 되돌아보게 되어지는 감동적인 노래인데 싱어송라이터답게 안내해보는 이노래 물론 실제 직접적으로 작곡을 하시고 나서 작사를 한 신노래인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나훈아 공 노래들을 좋아하며 찾으셨을 것 같다는생각이 들었습니다.

나훈아 공 가사

나훈아 공 가사

이 시간에 준비를 해드려 보시는 안내해보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2003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된 노래인데요. 저는 그중에 서도 안내해보는 이노래의 가사가 너무 마음에 와닿더라구요. 정말 살다 보게 되면 알게 되어 지는 그러한 것들이 담긴 노래인데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지 참 공감이 되어 지시는데요.

나훈아 공 가사

나훈아 공 가사

나훈아 공 가사와 노래듣기

2006년도부터 공식 활동을 중단했었는데요. 그러다가 11년 후인 2017년 다시 본격적으로 공식활동을 다시 재개를 하셨네요. 연말에는 콘서트가 예정이 되어져 있기도 한데 콘서트 티켓이 순식간에 매진이 됐다고해요. 11년 만의 공연이니 당연히 하기도 합니다.

이번엔 참 감동적이고 멋있는 노래 내용을 안내 해 드리는데 라이브 콘서트 동영상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위에 동영상를 통하여 LIVE로 들어보시기를 할 수 있답니다. 무조건적으로 음악화일로 들어 보게 되어진 것보다더 이 방법으로 영상과 같이 보니 더욱 감동적인듯하겠죠.

한편으로는 이러한 노래들을 작곡하고 작사한다는 게 참 대단하신듯하기도 하기도 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인 나훈아 공 여러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