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정기예금 금리 조회방법

▶ 농협 정기예금 금리 조회방법

농협 정기예금 금리

블로그 스팟입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농협 정기예금 상품에 대하여 조회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건데요. 어렵지 않게 조회가 가능하거든요 역시 창구가 가서 확인을 해보셔되기는 하지만 온라인으로 미리 아시고 가신다면 더욱더좋을 거에요.

지금은 희망하는 정보가 있다고 한다면 온라인으로 미리 조회를 해 주시고 방문하시는것이 매우 좋죠 그렇기에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조회하여보니 정말 상품이 너무너무 다양하더군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소개해본데로 모두한번씩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정기예금 금리

워낙에 예금 상품들이 꾀많이 있더군요. 그 중에서도 기본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는 상품들이 각각 있긴하죠. 먼저 농협 정기예금을 조회를 해보려면 정식 페이지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검색사이트에서농협이라 검색 해보면 되어지시는데요. 그렇게 하고 아래에있는 ‘개인인터넷뱅킹’을 선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해야 좀더 빠르게 편안하게 농협 정기예금 상품을 조회해 볼 수가 있거든요.

농협 정기예금 금리

이런 방법으로 나오도록 되게 되어지면 홈페이지에서 금융상품마켓을 클릭을 해보시면 돼요. 이 부분에서 농협은행을 눌러보면 돼요. 그러면 바로 조회를 해볼수가있는 기능들이 나오도록 될 겁니다.

농협 정기예금 금리

이러한 식으로 나오도록 될 겁니다. 정기예금을 조회를 해보려면 ‘목돈굴리기를 누르게 되어지시면 농협에서 서비스 하는 정기예금 상품에 대하여 전부 나오도록 되실겁니다 그러면 어떤 상품들이 존재 하는지 지금 살펴보죠.

농협 정기예금 금리

여러가지 상품들이 있습니다. 인기상품으로 e금리우대예금이라고 하는게 있더군요. 매우 많으 상품들이 있긴하지만 이번엔 인기상품을 한번확인을 해드려 보도록할겁니다. 이 상품의 경우 인터넷을 통해서 가입을 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그래서 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데요.

농협 정기예금 금리

이 상품의 경우엔 거치식 예금이면서 1년이내로 가입해볼수가 있답니다. 기본적으로 예금자 보호가 되면서 40대 여성이 더더욱 선호하고 있는 상품이라고 소개가 나와있는데요. 또한 NH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어지는 상품인 것이기도 하더군요.

농협 정기예금 금리

이 상품은 영업점 창구에서 가입하고있는게 아니고 인터넷을 통해서 가입을 하게 되는데요. 그렇다보니 높은 금리가 제공되어 진다고하기도 합니다 1인당 1계좌만 허락하며 3백만원 이상 3억 이하로 가입할수 있습니다. 특징을 좀더 살펴보도록 할께요.

농협 정기예금 금리

이 상품의 경우 최고 우대 금리 0.4%가 적용되어 질 수가 있네요. 조건은 카드이용실적이나 고객추천을 통해 우대금리를 적용받아보실수가 있다고해요. 이자 현재방식은 만기 또는 월이자 지급방식이에요. 그리고 가입이나 해지는 핸드폰또는 인터넛뱅킹을 통해만 할수 있다고 나오고있네요.

농협 정기예금 금리

또한 중요한 금리이빈다. 아까 우대 금리가 0.4%였는데 지금 기준으로는 기준금리는 만기일시지급으로 하게 되면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시 1.5%를 제공해줘요. 이곳에 우대금리까지 하게 되면 거진 2%대에 육박하게 되네요 요즘 워낙에 금리가 안좋은데요. 그나마 그렇다 해도 상당히 좋은것같습니다. 이번의 포스팅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