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해보기

오늘 이 시간에는 자격증에 대해 얘기를 해보도록할까 하는데요. 근래에는 참 많은 자격증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최하는 자격증들이 아주 많이 있는데요.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아마도 국민 자격증이라 할수가 있는 워드프로세스, 컴퓨터 활용능력등의 자격증들 물론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발급을 받을수가 있으신데요. 이번에는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를 해보는 방법 안내를 할 거예요.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를 하시려면 우선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정식 대한상공회의소 화면으로 접속을 해 주셔야해요.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검색 해보면 나옵니다.

주소가 그리 길진 않습니다. [license.korcham.net] 으로 주소 입력을 해보면 바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실수가 있으실 거예요.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게 되었다며 많은 서브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위에 보면 마이페이지라고 되어있는 부분도 보일건데요. 이곳을 눌러주신다면 LOGIN 화면이 나온답니다.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이런식으로 바로 LOGIN을 해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올 건데요. 이 부분에서 LOGIN을 해보시게 되면 바로 본인이 취득한 자격증들에 대하여 조회를 할수가있는 구성이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앞서 안내해보았던것과 같이 마이페이지를 누르시게 되어지면 상단에 보는것과같이 나오도록 되어지실 거에요. 이 부분에서 ‘취득내역’을 눌러주십시요.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그럼 방문하신 분들이 취득한 자격사항들이 전부 나오도록 되어 지죠. 이번에는 컴퓨터로 쉽고 편하게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를 하는방법 알려드렸어요. 확인서출력도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