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압축 프로그램 완전강추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동동영상 압축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보도록할겁니다 그리고나 다운받아 주신 동영상 파일의 사이즈가 너무 커서 스마트기기에 넣기에 부담스럽다면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방법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 압축 프로그램

 

 

동영상 압축 프로그램 샤나인코더

오늘 안내해 드리는 동동영상 압축 프로그램은 샤나인코더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근래에 인코딩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많이 이용이 되어지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여러가지 기능들을 겸비하고 있으며 빠른 속도를 자랑해요.

동영상 압축 프로그램

주요기능

타 프로그램들의 비해서 분명히 빠른 속도를 자랑하게되어집니다 인터페이스도 간편하게 때매 누구나 쉽게 바로 사용을 하실수가 있으실 거에요 자그러면 바로 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동영상 압축 프로그램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가장 가장먼저 방문 하신 분들도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주셔야 하게되어지게 되어요 설치파일은 네이버자료실 통해 내려 받을 수가 있을 겁니다

이 프로그램은 위에 보이는 것처럼 이용범위가 개인 당연히 하고 기업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을 해줄수가 있는 프리웨어이기도 한데요 그러므로 더덕욱 추천 해드리기도해요 하단 바로가기링크 달아둘게요.

동영상 압축 프로그램

설치진행

방문 하신 분들도 URL로 바로 즉시 이동을 하여 인스톨 File을 다운받아 주신후에 실행을 해주시고 인스톨진행 해 보신다면 되요 인스톨는 어려운게 없는데 혹시 복잡해보여지는 페이지가 나오게 된다면 무조건 다음을 눌러 주셔서 진행해주세요.

동영상 압축 프로그램

원하는 포맷 선택

자 그러면 바로즉시 설명을 해보고자 할건데요 용량을 줄이는 방법은 해상도를 낮추거나 더 압축률이 높은 File 포맷으로 변경한다고 나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프리셋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애플의 보신다면 이렇게 화를 별로 프리셋을 제공해보고있는데 이걸 사용을 하는걸 추천합니다.

동영상 압축 프로그램

출력 확인

무조건 원하시는 프리셋을 불러 와 주신후에 인코딩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기만 하게 된다면 자동으로 압축이 되어지는데요 여러가지 프리셋을 제공해드리고있는 동비디오 압축 프로그램이기도해서 더덕욱 추천해보는데요 보신다면 이런식으로 출력 되어지는 포맷이 보이시게 되죠 원래는 1기가가 넘는File이었는데 출력은 113 메가 정도가 될 수 있는군요.

동영상 압축 프로그램

저화질일수록 저용량

인코딩하기 버튼을 눌러 주셨다고 한다면 이러한 식으로 오토로 동비디오 압축 프로그램이 인코딩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프로그램 이용해보시면 여러분들도 쉽게 용량을 맞출 수가 있으실거에요 참고해 주기 바람에서 그럼 이만 준비를 해본 내용 마무리 할게요.

 

샤나인코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