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컴퓨터로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아졌죠. 하지만 때때로 동영상 재생이 안될 때가 있어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라는 상황에 대한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해드리려 합니다.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동영상을 시청하다가 소리가 안나오거나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 에러가 발생하면서 재생이 안되는 경우도 있죠.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라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동영상을 재생하려고 하면 코덱이 없어서 재생이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화면이 안나오거나 소리가 나오지 않아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도 많죠. 대부분의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은 내부적으로 내장 코덱이 있지만 이 코덱들이 충돌하거나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스타코덱과 같은 통합 코덱을 설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스타코덱은 통합 코덱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무료로 스타코덱을 설치하면 필요한 코덱들을 모두 한번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코덱들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모아놓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하나만 설치하면 필요한 코덱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타코덱의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스타코덱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설치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함께 설치되는 제휴 프로그램들이 있을 수 있으므로, 불필요한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면 체크를 해제하고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에 대한 해결책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인 스타코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재생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