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수리비용 안내

김치냉장고를 사용하다가 어떤 문제가 생기면 우리는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김치냉장고 전문 점검 서비스센터에 연락하면 고장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위니아 딤채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딤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안내

꼭 필요한 딤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9588입니다.

딤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딤채 AS신청하기

딤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어떠한 이유로 인해 딤채에 대한 서비스가 필요하시다면, 방문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절차를 따라 제품증상과 신청자 정보, 예약 날짜와 시간 정보를 제출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딤채as신청

 

딤채 서비스센터 찾기

딤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딤채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많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하는 센터를 검색해 전화 문의나 방문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는 것이 가장 좋겠지요. 위니아홈의 서비스센터 찾기 페이지에서 센터명을 클릭하시면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찾기

 

딤채 서비스 수리비용

딤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딤채 수리 서비스시 적용되는 요금은 18000원입니다. 단, 평일 오후 6시 이후, 주말 및 공휴일 방문시에는 출장비 22000원이 추가됩니다. 자세한 서비스요금 정보는 위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요금안내

 

위니아 딤채 리콜 접수

딤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현재 위니아에서는 고객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서 2005년 9월 이전 제조된 딤채 제품의 리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일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반드시 위니아 홈페이지에서 리콜 접수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김치냉장고 리콜신청은 위니아홈의 서비스신청/변경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김치냉장고리콜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