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찬다 김요한 이상형과 결혼에 대한 생각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예능 ‘안녕하세요’와 ‘뭉쳐야 찬다’에 출연한 훈남 배구선수 김요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요한, 훈남 배구선수의 프로필

김요한 선수는 1985년 8월 16일 출생으로 현재 33세입니다. 레프트 혹은 라이트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센터 포지션으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의 신체 프로필은 키 200cm, 체중 95kg으로 스파이크시 점프 높이는 335cm이며, 블로킹시에는 점프높이가 326cm까지 올라갑니다.

 

김요한의 예능 출연

김요한 선수는 이영자와 함께 ‘안녕하세요’에 출연하여 달달케미를 보여준다고 예고됐습니다. 키가 큰 김요한 선수의 존재감이 스튜디오에서 더욱 크게 느껴진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이영자의 이상형이라고 밝힌 김요한 선수와 이영자는 녹화 내내 환상 케미로 스튜디오를 압도했습니다. 또한, ‘뭉쳐야 찬다’에서는 새 멤버로 등장하여 멤버들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김요한 선수는 배구계의 강동원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요한의 이상형과 결혼에 대한 생각

김요한 선수는 이상형은 반전있는 매력적인 여자라며, 현재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직 결혼하지 않았지만, 배구선수들의 결혼하는 시기마다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 2 소식

뭉쳐야 찬다 시즌 2 리뷰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팀이 카타르 전지훈련을 진행하고 좋은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장군 감독의 특훈이 이루어지며, 서울 도장깨기를 앞두고 제주도와 경상도, 전라도의 도장을 깨야 됩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 2 어쩌다벤져스와 함께 화이팅!

 

김요한의 음식 공개

김요한 선수는 자신이 키를 크게 하기 위해 먹었던 특별한 음식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궁금한 팬들은 김요한 선수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보세요.

 

마무리

훈남 배구선수 김요한의 이야기를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김요한 선수는 키가 크고 훈남이라는 이상형을 갖고 있는 팬들에게는 마음에 드는 선수일 것입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 2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