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뮤비듣기

백지영 총맞은것 처럼 뮤비/듣기

반갑습니다. 날씨가 정말 많이 선선해진듯한데요. 새벽에는 자다가 추워서 한번 깨기도했습니다. 이제는 정말 가을이 온듯하겠죠.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여려분들에게 감수성을 자극해주는 정말 슬프고 애절한 노래들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이번 내용을 설명 해드리를 노래는 바로 백지영 총맞은것과 같이입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2008년도에 발표를 하신 노래 입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 발표시에 정말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던 곡이기도해요. 간만에 저 역시 바로 생각나서 감상 하게 되는데요.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워낙에 애절하고 슬픈 노래 곡들이 잘어울리시는 음색을 지니셨더라고요. 오늘은 뮤직동영상로 보고들어 보고있답니다. 뮤직동영상로 보고있다보니 훨씬더 슬프게 와닿는것 같습니다. 벌써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나온지가 10년이 다되어가거든요.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현재 들어보아도 정말 명노래인듯해요. 솔직히 말해서는 백지영씨의 곡들사이에서 사랑안해와 이노래들을 매우 좋아하게 되는데요. 아마도 오늘 방문한 분들도 이노래가 생각나서찾아 줬을건데요. 뮤직동영상와 라이브 영상 준비해보았어요.

먼저 가슴아프게 만드는 뮤직영상 준비를 했어요.

노래가사와 뮤직영상가 너무 잘어울려서 너무나 몰입하게 되어 당달아서 슬픈 느낌, 감정이 생기기도 하실것 같아요. 그리고 라이브 영상도 하나 준비했네요.

오늘 안내해 보았던 백지영 총맞은것과 같이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에는 뮤직영상와 라이브 영상으로 들어보시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언제 들어보아도 좋은 명곡인데 슬픈 노래가 감상 하고 싶어질때면 훨씬더 떠오르게 하는 곡인듯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추천하는 노래는 이만 물러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