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는 꿈해몽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꿈해몽풀이를 안내를 해주도록 할겁니다. 꿈을 꾼다라고 하는것은 숙면을 취하지 못한 경우라고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예지몽이나 길몽일이기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지 보게 되면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경우 라면 대해안내를 해주도록 할게요. 오늘 얘기해볼 꿈은 바로 비행기 타는 꿈해몽에 대해 얘기를 해볼건데요.

비행기 타는 꿈해몽

꿈속에서의 비행기 의미

현대의 비행기 종류는 너무나 많다. 로케트를 타거나 인공위성을 타고 다니거나 전투기나 폭격기도 전부 이에 속한다. 비행기는 자기 자신의 소망, 충동, 하늘을 난다는 점에서 신분 상승이나 세력, 공격, 만족감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비행기 타는 꿈해몽은자기가 평소 원하던 일이나 지금 하는 일이 뜻대로 풀려 성공하시게 되어질것을 의미하며, 기대 이상의 발전이나 성공을 거두어지게 되어질것을 의미해요.

비행기 타는 꿈해몽

비행기 타는 꿈해몽

본인이 타고 있는 비행기가 추락한 꿈은본인이 다른 사람의 유혹이나 속임수에 빠져 손실을 입게 되실것을 의미합니다.

저승사자와 비행기를 타고 한없이 날아간 꿈은자신에게 질병 등의 불운이 닥쳐와 다양한 고통을 겪게 되어질 것을 의미해요.

친구와 같이 비행기를 탄 꿈은친구와 합작하여 진행하고있는 장사가 성공하시게 되어질 것을 암시해요.

비행기 타는 꿈해몽

타국 대통령과 같이 비행기 타는 꿈해몽은직장인이 이러한 꿈을 꾸면 본인의 능력을 인정하고 있는 타 회사로부터 스카우트 제의가 올 수도 있음을 의미해요.

비행기의 폭격으로 모든곳에서 사람들이 도망친 꿈은본인이 준비하는 시험이나 출품한 작품이나 응모 등에서 안좋은 결과를 얻고 실망하시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해요.

비행기를 타고 하늘에 오른 꿈은아주 좋거나 아니면 대단히 나쁘게 되어질것을 의미하고 있는 것으로서, 성공하지 못하면 극단적인 상황이 되어 지고 큰 화를 당하게될 겁니다.

비행기 타는 꿈해몽

비행기 타는 꿈해몽

비행기를 본 꿈은본인이 여행을 떠나게 되거나 오랜기간 동안 만나지 못하였던 친구를 만나게 되어질 것을 의미해요.

비행기가 폭격하는것을 본 꿈은본인이 지금 진행중인 일이나 계획 등을 변경하거나 개선시킬 방안을 모색하게되실것을 의미해요.

비행기 타는 꿈해몽

비행기 안에서 스튜어디스로부터 친절한 서비스를 받은 꿈은자기 본인의 친구나 연인을 만나 분위기좋은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실것을 의미해요.

이번엔 비행기 꿈해몽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게 되었는데요. 풀이에 너무 신경쓰진 마시고 조금은 참고정도만 하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