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해보기

어서오세요 하반기 공채 계절이 되었어요 취업 준비 하시던 분들 많으실 거예요.  이번에는 취업을 하게될 때 필요하신 도구 한 가지를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이번 설명해드릴 도구는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프로그램인데요.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사람인에선 많은 취업과 연관된 서비스를 제공을 해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는법 소개해보고자할건데요.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먼저 방문자분들도 서비스를 사용해보고자 하신다면 상단에 보는 것처럼 사람이니라고 검색을 해보시고 사이트로 접속을 먼저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사람인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게 되었다고한다면 메인 메뉴 중에 이 방법으로 보이는 것처럼 사진 크기 조절 메뉴가 바로 보이실 거예요 워낙에 자주 이용하고 있는 메뉴다 보니 메인화면에 배치를 해 두었더군요.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그런다음 이러한식으로 사진 크기를 조절할수가있는 인터페이스가 바로 보이게 되어질거에요 이용하시는 방법은 대단히 직관적이지 때문에 편리해요 화일을 추가를 해 주신 후에 우측에서 사진 크기조절을 해주면 되는 것입니다.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이런식으로 사진 화일을 추가를 해보시고 잘라낼 부분 영역을 셋팅을 해 주신다음에 크기를 셋팅해보시면 되거든요 그렇게 하고 오른쪽 아래쪽에 있는 사진 저장을 누르시면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후 바로 저장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이 방법으로 원본에서 희망하시는만큼 안 잘라 내거나 크기를 조절을 해볼 수도 있답니다 특히나 증명 사진을 편집할 때 많이 이용이 되어져요 이번 설명해 보았던 프로그램인 사람인 사진 크기 조절 방문자분들도 바로 이용을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