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용량 압축하는 법을 알려줘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포토웍스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이용을 해볼건데요. 해상도가 커지게 되어지시면 알다싶이 용량도 커지기 마련인데요. 실제 출력을 할게 아니라면 그다지 고해상도일 필요가 없는데요. 특히 인터넷에 올린다거나 하실 때에는 크기나 해상도가 제한이 있는 경우도있습니다. 이번에는 사진 용량 줄이는 법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겁니다.

사진 용량 줄이는 법

최근엔 해상도가 상당히 높다보니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이어도 규모가 매우 크더라구요. 그로 인해 용량을 조절을 하여야할필요가 있어요. 약간은 줄여도 사진 보시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는데요. 이번에는 일괄 한꺼번에 작업을 해줄수 있는 간단한 꽁짜 프로그램을 설명을 해드릴거에요.

사진 용량 줄이는 법

이런식으로 보이는 것처럼 용량을 줄이지만 화질의 저하가 크지 않다고해요. 기존엔 사진을 줄이거나 하게 되어지면 좋지않은 프로그램의 경우 용량도 줄어들도 화질도 줄어드는 경우가 많죠. 이 프로그램은 최대한 화질의 손실없다는것에 포커스가 맞춰져있는듯해요. 이번에는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으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는 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사진 용량 줄이는 법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사진의 용량을 줄여주게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상단에 보는 것처럼 꽁짜로 배포가 되고있는데요. 사진의 량을 줄이기위 해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야하게 되는데요. 용량줄이기 외에도 여러가지 기능들이 전부들어간 프로그램입니다.

이미지 편집을 하시거나 효과, 액자, 워터마크등의 작업을 하실때에 굉장히 좋죠.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33 이 URL로 이동을 해보시고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사진 용량 줄이는 법

그러면 이제 사진의 용량을 줄여주게 되는 포토웍스를 셋업을 해봅시다. 사진의 용량을 줄여주게 되는 기능 외에도 여러가지 기능들이 들어가있다보니 사이즈는 생각 하는것 보다 큰편인데요. 23메가정도 되어지게 되는데요. 사진을 많이 다루시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이러한 사진 편집 도구 하나씩은 인스톨 해두시는것이 이래저래 편리하답니다.

사진 용량 줄이는 법

용량을 줄이시려면 메뉴중에 Resize기능을 이용해보시면 되는데요. 주로 해상도를 줄여서 용량을 줄이게 되는데요. 가로세로에 따라서 비율로 사진을 줄여줄수있게 돼요. 얼마나 줄이냐에 따라서 크기가 달라지시는 데요. 한꺼번에 사진을 추가를 해서 한번에 용량을 모두 줄일수가 있늗네요. 대량의 사진을 전달해주실 때 용량 줄여서 주시게되면 확실히 빠르고 편리하군요. 여러용도로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이번에는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