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잡히는 경제 mp3 파일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손에 잡히는 경제’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을 위한 또한, 주요 경제 동향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이진우의 손에잡히는 경제

 

MBC에서 mp3 파일 다운로드 방법

MBC에서는 다시 듣기 기능을 제공하며, mp3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은 단계를 따라 진행할 수 있습니다.

 

RSS 아이콘 클릭

먼저, MBC 손에 잡히는 경제 페이지로 이동한 후, 다시 듣기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방송의 RSS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주소 복사

이제 주소를 브라우저 주소창에 복사합니다. 각 방송의 파일명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팟빵에서 mp3 파일 다운로드 방법

팟빵에서 mp3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약간 복잡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라 진행하세요.

 

PC에서 다운로드

먼저, PC에서 해당 날짜의 컨텐츠를 누릅니다. 그리고 ‘페이지 소스 보기’를 선택합니다.

페이지 소스에서 mp3 링크를 찾아낸 후, URL의 일부를 수정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방송 확인 및 mp3 다운로드

유튜브에서는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방송을 확인하고 mp3 파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유튜브 채널 확인

유튜브에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방송 리스트 채널을 확인하세요. 여기에서 날짜와 내용을 확인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mp3 다운로드 프로그램 사용

mp3로 다운로드하는 프로그램 및 앱은 검색을 통해 찾아볼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손에 잡히는 경제’를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경제 동향과 함께 MBC 방송을 손쉽게 다운로드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이진우의 손에잡히는 경제

유튜브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방송 리스트

 

 

손에 잡히는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