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신한카드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소개를 해보았어요. 신한카드 오랜기간 이용하다가 보면 본인도 모르게 포인트가 많이 쌓이게 되어지시는 데요. 현금처럼 이용하실수도있긴 하지만 신한카드 포인트몰에서 물건을 구매하실수도 있습니다. 전용 신한카드 포인트몰이 연동되어지기 때문에 간편하게 물건으로 바꿀수가 있는데요.

신한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신한카드 포인트몰 이용방법

 카드내역서를 보면 밑에서 포인트 내용이 나오게 되요. 이 포인트를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데 쇼핑을 할수가 있도록 신한카드 포인트 몰을 운영하고 있기도 해요. 이 부분에서 마치 현금처럼 포인트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죠.

신한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포인트 조회해보시는법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회를 해보거나 쇼핑몰로 이동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할 겁니다. 위에 보여 지시는 것 처럼 공 홈으로 접속을 먼저 해야겠죠. 신한카드라고 색엔 진에서 검색을 하시면 바로 쉽게 이동 할수가 있으실 겁니다. 혹시 조회가 필요 없고, 바로 포인트 몰로 이동을 하려고 하는 분들 이라면 아래쪽에 있는 바로 가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신한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포인트쇼핑

 홈페이지에서 포인트사용을 누르시게 되시면 이런식으로 안내가 나오실 겁니다. 포인트로 쇼핑을 할수가 있는 법을 설명해보시게 되어 지셔요. 이 화면에서 포인트 조회 메뉴로 바로 이동을 해볼 수도 있고, 올댓쇼핑몰 바로 가기 버튼도 제공 하고 있어요.

신한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신한포인트몰 특징

 신한카드 포인트 몰의 특징과 이용법에 대해서 안내도 해주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먼저 신한카드 고객분들을 위한 전용 쇼핑몰이거든요. 이 쇼핑몰에서는 많이 신한 포인트로 100% 결제할 수 있어지는 데요. 포인트가 많다면 마치 현금처럼 물건을 구매가 가능 하실 겁니다. 그리고 추가 카드결제를 한다면 0.5% 포인트가 적립이 되겠습니다.

신한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올댓쇼핑몰

 올댓쇼핑몰로 바로가기를 눌러보았습니다. 얼마전는 새로 개선이 되어지게 되면서 홈페이지가 두 개로 나뉘게 되었는데요. 하나는 쇼핑과 국외 직구 등이 가능한 올댓쇼핑이고 또 다른 하나는 여행이나 골프와 레저 쇼핑이 가능한 올댓라이프사이트가 따로 있기도 합니다.

신한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신한카드 쇼핑몰 링크

 포인트로 바로 결제해서 구매가 가능한 신한카드 포인트 몰인 올댓쇼핑으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이 화면에서 포인트를 마치 현금처럼 바로 결제하시면서 이용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동을 하려고 하신다면 위에 바로가기를 이용 해서 바로 홈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면 손쉽게 여러분들도 바로 쇼핑몰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올댓쇼핑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