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뮤직비디오

얼마전에 판타스틱 듀오에서 정말 정말 감동적인 노래들을 한곡 듣게 되었습니다. 바로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라고 하는 노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악동뮤지션과 함꼐 콜라보 무대를 보여주셨더라구요.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처음 듣자마자 온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로 감동이네요!! 그 이후로 한번씩생각이 나서 듣곤 하는데요. 정말 엄청나게 들어 보기 좋았었습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노래들을 또 들어 보시면 좋아요.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안내하는 이노래는 특히 결혼을 앞두고 있는 딸을 두신 부모님이나, 딸이라고 한다면 정말 더더욱 감동을 받으시고 슬프실것 같은데요. 저 역시 들어보고 있어서 가슴이 정말 뭉클해지네요. 악동뮤지션과 콜라보를 하였던 무대와 뮤직동영상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뮤직동영상가 엄청나게 슬프더라구요. 2015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였습니다. 최근에 방송에서 한번 흘러 나오도록 되게 되면서 또 한번 큰 인기와 히트를 받아 보게 되어졌던 노래입니다. 자 우선 콜라보 무대 보도록 할까요.

위에 비디오는 악동뮤지션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만들었던 동영상입니다. 가사가 함께 흘러나와 가사를 보시면서 들어 보실수가 있어요. 중간 중간 랩이 들어 가보셔서 원래노래과 느낌이 많이 다르기도 한데요.

위에 소개해드린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뮤직영상에요. 사실 훨씬더 감동적이고 슬픈것은 뮤지영상에요. 가사에 귀기울이며 엄마가 딸에게 노래 감상하세요. 정말 큰 감동이 전해지네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