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고백 노래 BEST연속듣기

노래사랑 블로그에요. 요즘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폭염이라고 하더라고요. 오늘은 어느정도 심쿵 하고 설레게 해주는 여자 고백 노래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감상만 해도 설레게 해주는 사랑스러운 노래들입니다.

여자 고백 노래

여자 고백 노래

무엇보다도 준비한 여자 고백 노래들은 가사가 너무나 좋죠 특히 좋아해보고있는 사람에 세 수줍게 고백을 할 때에 안내해드리는 이노래들 중에서 선곡하며 불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노래 듣기는 약 40곡가량으로 준비해보았네요. 모두 다 너무나 좋죠

여자 고백 노래

여자 고백 노래

오래전에 나왔던 여자 고백 노래들도 있고 비교적 최근에 나온 노래들도 있죠. 정말로 노래방에 가서 부르실 거라면 이들중에서 본인의 음색이나 스타일과 비스므리한 노래들을 적어서가 불러보시면 좋을것 같기도 해요.

여자 고백 노래

여자 고백 노래

우선 가장우선 들어 보실 노래 들어보시기는 12곡이 모아져있는 노래 모음입니다. 비교적 현재 노래 곡들이 모아져있는 편인데요. 1시간이 다소 안되시게 재생이 되니 한번 재생해두시고 모두 한번 들어보아요. 그리고 가사에 귀를 기울여서 들어보시면 훨씬더 좋을것 같습니다.

1. 지아 – 고백 / 2. 나르샤 – I love you / 3. 아이유 – 하루 끝 /4. 장나라 – 나도 여자랍니다 / 5. 박지윤 – 난 사랑에 빠졌죠 / 6. 윤하 – 고백하기 좋은 날 /7. 태연 – 행여 / 8. 볼 빨간 사춘기 – 초콜릿 / 9. 백아연 – 맘에 들어 /10. 이선희 – 그중에 그대를 만나 / 11. 윤미래 – 너를 사랑해 / 12. 효린 – 널 사랑하겠어12곡의 노래 곡들이 흘러나와요. 골라서 듣기가 안되어서 어느정도 아쉽더라구요

또한 위에 준비한 모음은 30곡이 들어있는 모음입니다. 위에 모음을 통해는 좌측 상단의 재생목록을 눌러 주셔서 골라듣기를 해줄수 있어요. 가사가 참 예쁜 노래들이 많아요. 준비한 모음에서 선곡해 보시고, 실제 고백할 때 불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