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근래에 영화 보러가보기 엄청 좋은 것 같기도해요 재밌는 영화도 개봉을 하고 있고 방학시즌 이다보니 가족들과 같이 영화를 보러 가보시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이번에는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오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주도록 할 텐데요.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이번 시간에 안내해드리는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신다면 방문자분들도 영화 보러갈 때 참고가 되어 지실 거예요 특히나 보시고자 하시는 영화를 이미 정해보셨다면 상영하고있는 시간을 알아두는것이 중요 한데요 그렇게 해야 불필요한 불필요한 시간낭비 없이 바로 기다리지 않고 영화를 볼 수가 있지요.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방문해주신 분들 너 영화 시간표를 보시려면 가장완전하게 보시는 법은 바로 메가박스 정식 사이트를 사용을 하는 방법인데요 우선 이러한 방법으로 네이버검색창에서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해주면 검색 결과가 전부 나오게 되어 있기도 한데 아래에 있는 영화관을 선택해주십시오.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영화관을 선택을 하셨다면 이제는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실텐데 지도상에서 대전 충청 세종을 클릭을 해보세요 또한 오른쪽에 있는 3분 인도에 서는 오창을 선택을 해주십시오.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방문자분들이 바로 시간표를 볼수가 있도록 오창 메가박스 사이트 바로가기를 따라 드려볼게요 오창 메가박스 화면으로 접속을 해보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런 방법으로 오창 메가박스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나오게되어 지는데 오창 지역 유일무이한 극장이 기도해요 총 8개의 상영관이 있고 좌석수는 1013 개나 돼요.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출입구 화면을 약간 더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됩니다. 아래 쪽으로 내려 오시게 되어지시면 이러한식으로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오도록 되어질텐데요. 보시면 이러한식으로 영화상영시간과 예매가 가능한 남은좌석에 대해 소개가 나오실겁니다.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또한 최종적으로 방문하신 분들에게 주차장 사용 정보를 소개를 해보고자할께요 메가시티 빌딩 지하 1층 주차장을 사용 해보시면 되어 지는데 영화를 보지는 관객분들이라면 3시간 무상으로 주차를 해보실수가 있다고해요 오늘은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법에 대하여 안내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랄게요.

 

오창 메가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