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무료설치 안내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공짜설치 안내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DWG화일등을 열어볼수있도록 해주시는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로록할겁니다. 캐드로 만들어진 도면 화일을 열어보려면 전용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하기도 한데요.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오늘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토캐드 뷰어 내려받기를 받기 위해 찾으셨을듯 한데요. 필요하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아래에 소개해보는 정식 사이트를 통해 무상으로 다운받아 주시면 좋을듯 하네요.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아무래도 컴퓨터에 셋업을 해야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경우라고 한다면 신뢰할 수 있는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아 주고 셋업을 해야하게 되는데요.

위에 보이는 오토데스크 정식 화면으로 접속하면 돼요. 접속후에 위에 보면 우측에 ‘메뉴’ 버튼이 보여 지실 건데요. 이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서브 메뉴가 나오도록 되어지는데요.

 

홈페이지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서브 메뉴를 누르시게 되어지시면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되어질건데요. 이 화면에서 다운로드 부분에서 보시면 ‘공짜제품체험판’이 있으실거에요. 이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게 됩니다.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이런 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 보신다면 DWG Trueview라고 되어진 부분이 있으실거에요. 이게 바로 오토캐드사에서 제공해주고있는 공짜 뷰어 프로그램이기도한데요.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클릭을 해본후에 위의 탭에서 ‘DWG뷰어’를 골라 주십시오. 그럼 실제 인스톨 화일을 내려 받아보실 수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질겁니다.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이 화면에선 가운데 있는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주시기 바랍니다. 32비트와 64비트 인스톨 화일로 구분이 되게 되니 이용자의 환경에 맞게 선택을 해주고 인스톨 절차진행을 하세요.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이 방법으로 실행을 해보신후에 인스톨 절차진행을 하면 돼요. 이번에는 오토캐드 뷰어 내려받기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소개해 보았어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하기시 바라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