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썸카드 카드혜택 장점

최근에 더욱더 해외구매 많이 하시게 될겁니다. 예전에는 배대지 이용해서 주로 이용했지만 직배송 가능한 해외 쇼핑몰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해외결제시 더욱더 도움이 될만한 카드인 우리은행의 썸카드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우리은행 썸카드 좋은점 안내

우리은행 썸카드

 오늘 안내해보고자 할 카드는 바로바로 우리은행 썸카드 거든요. 우리은행에서 많이 이용이 되는 카드이죠. 이 카드는 우리나라고 하는 역시나 하고 국외에도 매우 최적화가 되어 있는 카드이죠. 그러므로 국외물건을 사시거나, 수수료 등 혜택이 있는데요.

우리은행 썸카드 좋은점 안내

썸카드 요약

 이러한 카드이에요. 이 카드는 연회비도 각각 없겠죠. 또한 해외에서도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상단에 보신다면 대단히 간략하게 이 카드의 혜택에 대하여 정리가 돼 있기도 한데요. 조금이나마 더욱더 상세한 혜택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썸카드 좋은점 안내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이러한식으로 보이는 것처럼 해외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 시 발생하게되는 수수료가 면제되십니다. 또한 해외에서 ATM기 이용할 일 많으신데 이용 시 수수료도 면제가 되시는데요. 이 부분 때문에 국외여행 번번이 가보는 분들이 선호하는 혜택이죠.

우리은행 썸카드 좋은점 안내

해외가맹점 결제 캐시백

 또한 적립되는데 해외에서 이용금액에 따라 적립률이 달라집니다. 건당 결제금액이 30만 원 미만이면 1%가 적립되고 건당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2%가 적립될 겁니다.

우리은행 썸카드 좋은점 안내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가능

 또한굉장히 특별한 혜택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바로 공항 라운지 공짜 이용이랍니다. 이 혜택은 전어실적이 50만 원 이상 이용 시에 주어지게 되는 혜택인데 이것도 정말 좋죠. 국외여행 가실 때 라운지 이용한다면 정말 편리합니다.

우리은행 썸카드 좋은점 안내

기타 쇼핑 혜택

 이 방법으로 국외여행 또는 국외구매에 따라 주어지는 혜택 봤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주어지는 혜택이 너무너무 다양한데요.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 옥션도 가능하여서,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매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피자헛 등 할인 가맹점이 많이 있죠.

우리은행 썸카드 좋은점 안내

편의시설 헤택

 CU편의점, 올리브 영도 할인이 되게 되며, CGV나 롯데시네마와 같은 극장도 할인이 되셔요. 또한, 대중교통도 할인이 되게 되며 어학원 등에서 결제한 금액도 할인을 받아 볼 수가 있습니다.

우리은행 썸카드 좋은점 안내

우리은행 썸카드 헤택소개 마치며

 최종적으로 휴대폰 요금 할인도 받아보실 수가 이었어요 체크카드이긴 하지만 정말 다양한 혜택을 주게 되는 카드이에요. 오늘 안내를 해 보았던 내용 참고 해서 스마트한 소비 해 주시기 바라요. 그러면 우리은행 썸카드에 관련된 포스팅은 이만 줄일게요. 다음 시간에도 알찬 정보로 안내를 해드려 볼 건데요. 즐거운 쉬는 날 보내시기 바라요. 우리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