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파일 검색 빨리하기

윈도우 파일 검색 빨리하기

1분정보에서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매우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를 해 드리도록할겁니다. 윈도우에는 기본적으로 윈도우 탐색기가 있답니다 다만 생각한것 보다는 파일을 빨리 찾아 보기는 어려워 졌네요.

그렇기에 저는 에브리팅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인스톨 해주고 나서 이용 하게되는데요 꽁짜로제공되는 프리웨어인데 희망 하시는 파일을 무엇이든 1~2초내로 찾아내서 알려주죠. 그렇기에 파일 검색 하시는 시간을 상당히 줄일수가 있답니다. 이 프로그램 여려분들도 이용해보시면 되요

윈도우 파일 검색

위에 보는 것처럼 가장우선 주요 기능을 즉시 살펴보도록 할께요.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있는 파일에 대하여 색인처리를 해보시게되요. 또한 색인이 전부 되시게 되어지시면 윈도우 파일 검색이랑은 비교가 안될정도로 빨리 파일을 찾아주죠.

윈도우 파일 검색

이 프로그램은 꽁짜로 제공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담감 없이 꽁짜로 이용해 주실 수 있습니다. 자그러면 바로 한번 안내해보고자할거에요. 이곳를 누르게 되어지시면 바로 인스톨 홈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실 거에요.

 

?윈도우 파일 검색

 

?윈도우 파일 검색

 

?윈도우 파일 검색

 

이동을 하시고 이제는 상단에 표시해 보았던것과같이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받아야하게되는데요. x64는 64비트 컴퓨터에 인스톨 가능하고 x86은 32비트 컴퓨터에 인스톨이 가능하답니다.

윈도우 파일 검색

이제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았다면 이제는 실행하며 셋업을 해보세요. 다음 다음을 누르시면서 셋업을 해주시게되면 돼요. 인스톨 하시는 방법 물론 어렵지 않을겁니다.

윈도우 파일 검색

이렇게 인스톨 하시면서 셋팅해보고있는 부분들이 나오게 되어 지실텐데요. 이부분은 그냥 패스하시고 인스톨 버튼을 클릭을 해 주세요. 셋업을 전부 하시면 이젠 초반에는 프로그램이 조금 버벅거릴건데요. 색인을 해보고있는 과정이거든요.

윈도우 파일 검색

이제 이렇게 실행이 되어질겁니다 상단에 검색사이트에 파일명을 입력 하셔서 검색을 해보면 되어 지시는데요. 이번엔 윈도우 파일 검색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그러면 이만 저는 끝물러 가겠습니다.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보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