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열 나같은건 없는건가요 가사듣기

추가열 나같은건 없는건가요

정보마당에서 이번 시간에는 즐거운 노래를 안내를 해 드려볼거에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노래는 즐겁거나 기분좋은 노래는 아닌데요. 약간씩은 애절하고 슬픈 노래입니다. 때때로은 슬픈 노래가 감상하고 싶어질때가 있어요. 최근에 참인기가 좋은 노래 이기도하죠.

오늘 소개해 드리는 추가열 나같은 것은 없는건가요 이노래는 직접 작사작곡을 하신 자작곡이더라구요. 작곡겸 가수이기 떄문에 발표하시는 곡들 대부분들이 적접 만드신 자작곡들입니다. 최근에 정말 인기가 좋으시죠. 그러하기 때문에 방송에서도 자주 나오시던데요.

추가열 나같은건 없는건가요

찾아보니까 기획사가 바로 SM엔터테인먼트이시더라구요. 아이돌 가수를 육성하고 있는 기획사인데 유일무이한 포크가수라고 해요. 모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노래도 참 잘부르시죠 이번에는 가슴 애절한 슬픈 노래들을 내용을 설명 해드려 보고있네요.

추가열 나같은건 없는건가요

추가열씨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욱 애절하고 슬프게 만드는데요. 이러한 식으로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애잔한 옛 추억이 모두 떠오르기도 하실텐데요. 특히 가사도 잘 보면서 더욱 애절하고 슬프게 느껴지게 될듯한데요.

위에 준비를 해본 동영상을 통해 음악감상을 하면 되어 지시는데요. 2012년도에 방송에 출연하시고 부르셨던 모습입니다. 최근엔 행복합니다와 피크닉같은인생등의 밝은 노래를 주로 많이 부르시더라구요. 그렇다해도 애절하고 슬픈 노래 감상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곡 추천해 드려보고자요.

찾아보니까 추가열 나같은 것은 없는건가요 뮤직영상가 있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뮤직영상도 같이 준비해보았습니다. 조용히 혼자 감상 하시기에 정말 좋은 노래에요. 뮤직영상노 노래와 너무너무잘맞는듯하군요. 추천해 보았던 노래 감상해 주시고 저는 후에 다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