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메가박스 상영 영화 및 주차안내

안녕하세요. 최근에 볼만한 영화가 개봉을 많이 했더라구요. 영화 보러가는분들도 많이 계실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남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와 영화관람료, 또한 주차안내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춘천 메가박스 시설안내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춘천 메가박스에는 일반상영관과 장애인석이 있답니다. 1층~3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기때문에 층별안내도 확인을 해보시면 되요. 영화관 출입구는 1층에 있답니다.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지금 상영시간표 한 번 보겠습니다. 육사오, 헌트, 탑건 매버릭, 한산 용의출현, 놉, 불릿 드레인, 리미트, 락다운213주, 미니언즈2, 뽀로로극장판 드래곤캐슬대모험 등을 관람해볼수가 있답니다. 영화, 날짜, 시간을 선택하셔서 클릭하시면 예매도 가능 해요. 보시고싶은 영화가 있다고 한다면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해보시기바랍니다.

 

상영시간표

 

춘천 메가박스 영화관람료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춘천 메가박스 영화관람료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일과 상영시간에 따라 일반과 청소년의 요금이 달라요. 조조시간에는 영화를 저렴하게 볼 수가 있겠군요.

춘천 메가박스 주차안내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춘천 메가박스의 도로명주소와 실시간 길찾기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주차내용을 안내 보시면 2층 매표소에 당일 영화표를 보여주신다면 차량번호로 주차 확인 시 최초 3시간이 할인이 됩니다. 그 외 안내도 읽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그리고 버스와 지하철을 사용한 대중교통 안내도 되어 있습니다.

춘천 메가박스는 7개의 상영관이 운영이 되고 있어요. 영화관에 갈때 거의대부분의 분들이 차를 타고 가실텐데 주차안내도 꼭 확인을 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