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뮤직룸을 방문 해주셔서 감사 해요. 이번에도 엄청 유용한 무료 프로그램 한개를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준비한 프로그램은 바로 <포토스케이프>라는 프로그램이에요.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해보는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아마도 이름 많이 들어봤을거 같긴 한데요. 간단한 사진 보정이나 편집을 할수가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한데요. 저역시 역시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군더더기 없이 최고이죠! 포토스케이프 다운을 위해서선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아볼수 있답니다. 혀재 기준 최신버전은. 3.7버전이기도 한데요. 홈페이지에서 받아야 NAVER 다운로드 프로그램이나, 툴바같은게 인스톨이 안되겠습니다^^ 우선 정식홈페이지를 방문을 해야하죠.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다운로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였으면 상단에 보시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있네요. 클릭해주세요.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그럼 가장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해보실수 있는 버튼들이 보이실텐데요. 현재는 두곳에서 다운받으실수있게 되어있죠. 저는 첫번쨰꺼로 한번 해보려 합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클릭을 하게 되면 실제 다운로드 할수가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어 지는데요. 가운데 제가 표시를해둔 버튼을 클릭을 해야 정상적으로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가 되어질거에요. 사이즈는 20M정도 되어지는군요^^ 매우 유용한 무료 사진보정, 편집 프로그램!! 이용하기도 편하고 꼭 필요하신 기능들만 있으니 정말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