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피아노 연주곡 모음

피아노 연주곡 모음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알려진 피아노 연주곡 모음을 준비했네요. 들어만 봐도 치유이 되어지는듯한 알려진 피아노 연주곡 모음집 인데요. 정말 피아노라고 하는 악기는 너무 소리가 예쁜것같네요. 이러한 음악 들어 보고 있으면 나도 잘쳐보시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도 드는데 악기 다루는 능력이 0이라서 있어도 치지를 못하겠죠ㅋ 이번에는 약간은 치유 음악이 들어 보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음악을 준비해보았네요.

너무 너무 잘알려진 피아노 연주곡 모음이라서 방문자분들도 전부 들어보셨을 거에요. 저 또한 대부분 곡들입니다. 틱히 애니메이션에 삽입되어지게 됬던 곡들도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특히나 저는 현재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왔던 노래이죠.

피아노 연주곡 모음

피아노 연주곡 모음

언제나 몇번이더라도 노래가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매번 반복해서 감상 하고있네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꽁짜로 노래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으실텐데요. 물론 명노래인듯하군요.

피아노 연주곡 모음

그외에도 대부분 들으며 누구나 알만한 음악들인데요. 들어보고있어서 아름다운 선율에 마음이 사르르 녹는듯한 기분이 들게되기도하게 되는데요. 오늘 찾아주신 분드롣 지금 즉시 들어보아요.

피아노 연주곡 모음

피아노 연주곡 모음

감상을 지금 해보고있는데 역시 짱인듯하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겨울 비가 내리고있죠. 비가 내려서인지 이러한 음악들이 훨씬더 들어보고 싶어지더군요. 소개한데로 방문자분들도 아래 Youtube 모음을 통해서 전부 감상해보시면 되요.

한번 재생해놓으면 잘알려진 피아노 연주곡 모음이 전부 쭈욱 한번 흘러나오게 되어지시는데요. 한곡 한곡 조용히 들어 보고 있다가 보면 마음도차분하게되고, 스트레스도 날라가는듯하군요. 뭔가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 주시고 이만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