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치기 좋은 곡 연속듣기

입추가 지났는데도 매우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덥죠. 요즘 한창 여름 휴가철이라 여름 휴가 떠나신분들도 매우 많으실듯한데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냥 시원한곳에서 편안한 음악 들어보면 휴식을 취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함께 피아노 치기 좋은  노래들을 함께 들어 보도록 하는 걸까요.

피아노 치기 좋은 곡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이번엔 정말 들어 보기 뛰어나고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곡들을 준비해보았어요. 살짝 칠줄 아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전부가 잘 누구나 알만한 노래 곡들이에요. 영화나 애니메이션과 같은곳에 삽입되어지게 되었던 OST들이라 누구나 잘 알고계시는 음악들이죠

피아노 치기 좋은 곡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정말 피아노 치기 좋은 곡들만 가득 하답니다. 한곡 정해서 연습하면 정말 멋있는 연주를 보여줄수 있을듯 한데요. 저또한 한곡 정해서 연습많이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히 연주해드려 보고 싶은 욕심나는 노래 곡들이 제법 많이 들어있어요.

피아노 치기 좋은 곡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총 56곡입니다. 그냥 들어보기에너 무척이나너무 좋은데요. 그렇지만 정말로 연주를 하시면서 들어 보시게 되면 얼마나 훨씬더 좋은건가요?? 방문자분들도 바로 즉시 아래 준비를 해본 음악을 모두 한번씩 듣게 되시면 좋으실것같아요. 56곡이긴 한데 생가보다 금방 듣게 되실겁니다.

저도 듣다보니 시간이 가는줄 모르고 모두다 듣게 되어지더라구요. 그로 인해 다시 재생해서 전체 반복해서 들어보기도 하였죠. 피아노 치기 좋은 곡 노래모음 중에서도 한곡 정해서 연습하면 좋을것 같기도해요. 치는사람도 좋으며,, 들어본사람도 좋을듯합니다. 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