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철 남자의 눈물, 노래로 담긴 감정

하루도 잘 보내시고 계신 건가요!? 저는 이번에 약간씩은 신나는 트로트를 한곡 준비를 했습니다!! 요즘 트로트가 땡기네요^^ 이번에 저와같이 들어볼 노래는 현철씨의 노래인 남자의 눈물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현철 남자의 눈물

현철 남자의 눈물

이곡 좋아하는분들 많으십니다! 이번에는 언제 들어봐도 신나고 즐거운 현철 남자의 눈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는 나온지 꾀나 되었군요!! 1996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랍니다.

현철 남자의 눈물

현철 남자의 눈물

벌써 20년 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군요!! 시간이 어찌나 빨리 흐르는지 때때로 이 방법으로 몇년전인지 계산을 해보다 보게되면 깜짝 깜짝 놀라게 된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즐겨듣던 노래 곡들이 몇십년이나 지났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지면 놀라곤 합니다^^

현철 남자의 눈물

현철 남자의 눈물

20년전에 발표된 현철 남자의 눈물 오랜만에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도록 할까요!? 현철님 좋아하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전부가 좋아하게될만한 노래 입니다. 발표되어진지는 오래 되기는 했지만 지속 적으로 찾아주시고 좋아하시는 알려진 곡이기도 하죠. 자 그러면 바로 이제 들어보기를 해볼까요.

아래는 오늘 준비해본 현철 남자의 눈물 가사에요. 가사를 보시며 감상하면 더더욱 감동적이더라구요.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배워보고 싶어하신 분들이 있기 일수일듯 한데요. 그로 인해 타이틀곡 브랜드이시자 노래 강사로도 공식 활동을 하고있으신 작곡가 이호섭님이 알려주시는 남자의 눈물 강좌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위에 강좌를 통해 이노래들을 배워볼수가 있으시죠. 노래의 맛을 살려주실수가 있는 포인트를 똑바로 짚어주신데요. 포인트를 배워보시고 안배워보는것은 차이가있지요. 오늘의 추천곡과 강의 비디오 즐거우셨다면 좋겠어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