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6 팬클럽 듣기 답지 바로보기

요즘에는 정답지가 안 나오거나 미리 한번에 모두 수거를 해드려 보고 있는 경우도 있어서 필요할 때 답지를 못 볼수가 있어요. 문제를 풀어보다 보면 해설 또는 정답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말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1316 팬클럽 듣기 답지를 보시는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316 팬클럽 듣기

 

 

1316 팬클럽 듣기 답지 보시는방법

요즘은 주로다의 참고서들의 정답 또는 해설지를 인터넷에서도 볼수가 있어요. 주로다 제공을 해 보시고 있어요. 자글럼 바로 1316 팬클럽 듣기 답지 보시는법에 대해 안내해볼게요.

1316 팬클럽 듣기

능률 교재 학습자료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러 한식으로 상단에 보시는 것과 같이 서치를 먼저 해주세요. 능률 교재로 서치를 해주게 된다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될 텐데 바로 접속하지 마시고 밑에쪽에 있는 ‘학습 자료실 홈’을 선택해 놓으시는 게 더 좋아요.

1316 팬클럽 듣기

1316으로 검색하자

선택을 했으면 이 방법으로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될 거에요. 상단에 보신다면 서치를 하시는 부분이 나옵니다. 이부분에서 1316이라고 입력을 해 주세요.

1316 팬클럽 듣기

학습자료 선택

서치를 해보게 되면 바로 해당 참고서에 관련된 전용 화면이 나오게되요. 레벨이 여럿 있으니 방문해주신 분들의 참고서에 맞는 URL로 바로 쉽게 이동을 해 봐야 하군요. 그리고 상단에 보는것 처럼 버튼을 눌러 주세요.

1316 팬클럽 듣기

학습자료 다운

버튼을 누르게 된다면 바로 이렇게 1316 팬클럽 들어보시기 답지를 내려 받는 화면이 나오게 되실 텐데요.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도 바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1316 팬클럽 듣기

능률 교재 바로가기

학습자료 이용 버튼을 눌러주시게 된다면 바로 참고서 정보를 보실 수있을텐데요. 이번 설명을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바로 1316 팬클럽 듣기 답지 보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끝마쳐볼게요.

 

 

능률 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