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느려졌을때 최적화TIP

컴퓨터 느려졌을때 최적화TIP

이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컴퓨터가 느려졌을때 사용해볼수 있는 최적화 도구에 대해서 설명해 보도록 할게요. 컴퓨터가 느려지는데에는 메모리나 디스크의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수 있답니다.

컴퓨터 느려졌을때

컴퓨터에 윈도우를 새로설치하고 이용하게될 때는 빠릿하고 잘 동작그렇지만 이용을 오랜기간동안 하다가보면 자연스레 느려지게 되죠. 이번엔 컴퓨터 느려졌을때 간단하게 이용해볼수 있는 NAVER 클리너를 추천해봅니다.

컴퓨터 느려졌을때

이 프로그램을 사용 해보시면 간단하게 필요치않은 메모리를 반환해주고, 필요치않은 시스템화일들을 오토로 지워주게 돼요. 그외에도 느려지게 되어지는 원인인 시작프로그램을 관리하실수도 있도록 되어지거든요.

컴퓨터 느려졌을때

이 프로그램은 포털사이트에서 개발이 되어 지게 되어 배포가 되고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초보자분들이 이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를 갖고있기도 하며 공짜라서 추천합니다.

본격적으로 내려 받으려면 NAVER 자료실을 이용해주셔야해요.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에 ‘공짜다운’버튼을 클릭을 해서 셋업을 절차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NAVER자료실

 

컴퓨터 느려졌을때

소개한 NAVER자료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준후에 이젠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을 하신 다음에 셋업을 해 주시면 되어지는데 밑에 툴바설치 부분들이 있기때문에 여기 에서는 체크박스 해제를 해 보시고 인스톨 해주세요.

컴퓨터 느려졌을때

인스톨을 전부 해본 후에 이제 간편청소 기능을 사용하시면 한번의 클릭으로 필요치 않은 화일들이나 필요치 않은 메모리 반환을 강제로 시킬수가 있답니다. ‘간편청소시작’버튼만 눌러 준다면 돼요.

컴퓨터 느려졌을때

그러면 이렇게 컴퓨터의 필요하지 않은 자원을 반환시켜주어 빨리 해주는데요. 컴퓨터 느려졌을때 한번씩 정리를 해주시게 되면 빨라지게 되어지게 되죠. 그외에 PC관리 탭을 눌러주셔서 시작프로그램들도 관리해주시게 되면 보다 빨리 동작하게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