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대구 구인구직 보기

사람인은 국내 최대의 구인구직 홈페이지입니다. 알바천국, 잡코리아, 알바몬과 같이 가장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홈페이지입니다. 알다 싶이 사용자가 많다 보니 새로운 일자리 등록도 엄청 많이 돼요. 이번에는 사람인 대구 취업자리를 원하시는 조건으로 필터링해서 보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보도록 할 건데요.

사람인 대구

 

 

사람인 바로가기

먼저 사람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셔야 해요. 이동을 해준 다음에 왼쪽 위에 보면 전체 메뉴 아이콘이 있는데 이부분을 누르시고 아래쪽에 나오게되어지는 지역별을 누르세요.

사람인 대구

 

사람인 바로가기

 

대구지역 일자리로 검색하기

지역별 선택 하시고나면 아래처럼 세부 지역을 선택하실수 있어요. 또한 추가적인 직업이나 고용형태, 업무시간, 근무요일등 희망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필터링을 해볼수가 있으실 거에요.

사람인 대구

 

일자리 보기

 

최신 대구 일자리 보기

조건을 입력을 하시고나서 검색을 해주시게 되면 아래 보시는 것처럼 결과가 나와요. 여기에 보면 기업 이름과 담당업무, 지원자격, 근무조건, 연봉정보 등이 간략하게 나오게됩니다.

사람인 대구

채용공고 및 입사 지원하기

안내해드 드리는 사람인 대구 일자리에서 희망하시는 결과가 나오게 된다면 선택을 하세요. 그럼 정확한 채용공고를 볼 수가 있을거에요. 또한 바로 입사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인 대구

오늘 이 시간에는 대구지역에서 일할곳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참고가 되실 만한 홈페이지인 사람인 대구 홈페이지 사용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렸는데요. 정확한 일자리 검색 하시는 기능을 제공하니 원하시는 일자리 찾으시길 바랄게요.